티스토리 뷰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승관이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유한 뒤 예상치 못한 악성 댓글이 쏟아졌어요...

 

그가 지지하는 브랜드의 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긴 이 게시물에는 책임 있는 음주에 대한 경고 메시지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경고문에는 "경고: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뇌졸중, 기억 상실, 치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음주는 선천적 결함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절도가 중요합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면책조항은 음주 장면이 포함된 광고나 게시물 등 주류 관련 판촉물에 요구됩니다. 승관님은 이러한 지침을 준수하여 경고문을 노출시킨건데요..

 



하지만 이 게시물은 주로 토하는 이모티콘을 포함한 악성 댓글의 맹공격을 받았습니다.. 최근 전동 스쿠터 음주 운전 사건에 연루돼 물의를 빚은 방탄소년단 슈가(민윤기)의 팬들로부터의 공격이었습니다. 이들 팬들은 승관의 게시물이 슈가의 상황을 교묘하게 이용해 자신은 선량한척 한다며 승관을 공격했습니다..

 

 

논란을 해결하기 위해 승관은 결국 자신의 게시물을 수정해 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들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업데이트된 메시지에는 "다들 올림픽 잘 즐기고 계시나요? 우리 한국 선수들을 끝까지 응원합시다! 화이팅!"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이후 수정된 게시물에는 승관을 옹호하는 댓글이 다수 달렸습니다.

 

 

 

 

 



슈가의 사건은 지난 6일 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만취한 상태로 전동킥보드에서 추락해 경찰에 발견됐습니다.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법정 면허취소 기준치(0.08%)를 크게 웃도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지난 11일 이번 사건에 대한 추가 조사를 위해 슈가를 소환할 예정이며, 날짜는 아직 조율 중입니다

 

 

 

 

외국의 방탄 팬들에게 너무나도 실망했습니다. 명백히 슈가가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인데. 알콜챌린지?를 하는 등 이상한 행동을 하고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등 정말 미성숙한 행동이 아닐수 없습니다..

 

 

반응형